TeamViewer Frontline이란?
Frontline(최일선)의 작업자들에게 생산성을 높이고 진정한 디지털화된 인력을 창출할 수 있는 All-in-One 증강현실 생산성 플랫폼입니다.
Frontline은 최신 웨어러블 컴퓨팅 기술을 기반으로 산업 전반의 수동 작업 프로세스를 개선하여, 프로세스 속도를 높이고, 오류율을 줄이며, 품질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엄청난 잠재력을 창출합니다.
xPick :
정확한 물류 피킹 지원
· 수동 주문
·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물류 선택
· 재고 및 물류 분류
xMake :
정확한 제조 안내
· 제조 지침
· 품질 보증
· 제조 교육 및 훈련
xInspect :
우수한 작업절차 안내
· 유지보수 및 서비스 지원
· 업무 프로세스 안내
· 안내 진단 및 문제 해결
xAssist :
전문가 협업 지원
· 원격 지원
· 실시간 문제 해결
· 사후 관리 지원
스마트글라스의 카메라를 이용하여 다양한 바코드를 핸즈프리로 스캔하고, 눈 앞에 보여지는 디지털 업무 프로세스 지침에 따라 작업지시를 선택하여 입출고 관리, 재고 및 분류 등의 물류 업무의 프로세스를 지원합니다.
여전히 많은 회사에서 수동으로 물류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TeamViewer Frontline 솔루션 xPick은 많은 물류 작업에서 웨어러블 작업을 통하여 디지털화된 프로세스 혁신으로 수익성 있게 사용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수동 주문 피킹 · 포장 및 상품 분류 · 시퀀싱 및 키팅 작업 | · 입고 및 출고 관리 · 재고 관리 · 보충 및 보관 |
xPick을 스마트 안경과 함께 사용하면 물류 프로세스를 핸즈프리로 수행하여 속도를 높이고 오류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중량 조절, 바코드 스캔, 현지화 또는 음성 명령에 의한 작동과 같은 선택적 구성 요소를 사용하여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덕분에 사용자 수용도가 매우 높습니다.
스마트 안경과 함께 xPick을 사용하면 정보, 지침 및 프로세스 문서를 디지털 방식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xPick은 특정 물류 시나리오에 맞게 조정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하며 직원이 필요한 워크플로를 빠르고 오류 없이 채택할 수 있도록 합니다. 스마트 안경에 정보를 표시함으로써 일선 근로자는 항상 실제 작업을 위해 양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링 또는 팔찌로 착용할 수 있는 바코드 및 RFID 스캐너는 물류 프로세스를 추가로 지원합니다. 도달하기 어려운 피킹 또는 입력 장소의 경우, 스캐너는 스마트 안경 카메라에 비해 편안함과 효율성이 크게 향상됩니다. 이것은 지상 바로 위 또는 큰 높이에 있는 저장 위치의 예에 의해 명확하게 설명됩니다. 최적의 조합은 xBand와의 연결입니다. 다중 센서 팔찌는 보관 또는 제거 상자에 도달 할 때 RFID 덕분에 완전히 직관적인 주문 확인을 가능하게합니다.
Frontline(최일선)의 작업자들에게 생산성을 높이고 진정한 디지털화된
인력을 창출할 수 있는 All-in-One 증강현실 생산성 플랫폼입니다.
Frontline은 최신 웨어러블 컴퓨팅 기술을 기반으로 산업 전반의
수동 작업 프로세스를 개선하여, 프로세스 속도를 높이고,
오류율을 줄이며, 품질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엄청난 잠재력을 창출합니다.
· 수동 주문
·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물류 선택
· 재고 및 물류 분류
· 제조 지침
· 품질 보증
· 제조 교육 및 훈련
· 유지보수 및 서비스 지원
· 업무 프로세스 안내
· 안내 진단 및 문제 해결
· 원격 지원
· 실시간 문제 해결
· 사후 관리 지원
· 핸즈프리 작업
· 작업자 시야에 작업 정보 표시
· 생산성 증가
· 그래픽 지침
· 단계별 지침
· 센서 제어
· 완전 모바일
· 사용자 적용이 쉬움
· 장치에 구애받지 않음
xPick의 사용자별 인터페이스는 예를 들어 다양한 언어 또는 자격 수준을 고려하여 개인화된 처리를 제공합니다. 간단한 조작에는 광범위한 교육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광범위한 작업 환경에 최적으로 적합합니다. 외부 스캐너를 사용하면 바코드를 깊이 구부리거나 스트레칭하여 실제 작업 프로세스를 손상시키지 않고 쉽고 빠르게 스캔할 수 있어 인체공학을 향상시킵니다.
xMake는 제조 공정을 위한 혁신적인 비전 제작 솔루션입니다. 직원들에게 자신의 시야에서 직접 역동적인 단계별 지침을 제공하십시오.
작업자들은 여전히 생산 공정에 필수적입니다. 기업은 품질을 보장하고 인적 오류율을 최소화해야 하는 과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xMake는 이들의 작업 부하를 줄이고 다음 프로세스를 지원합니다.
· 조립작업 · 생산작업 | · 품질보증 · 초기교육 |
xMake는 오류가 발생하기 쉬운 용지 목록을 대체하고 안내된 어셈블리를 활성화합니다. 스마트 안경의 도움으로 사용자는 항상 모든 관련 정보를 볼 수 있으며 양손은 실제 활동에 대해 자유롭게 유지됩니다. 카메라와 센서는 각 생산 단계에 대해 완벽한 결과를 보장하는 표준 품질 보증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높은 유연성은 xMake의 핵심 기능입니다: 이 솔루션은 모바일이며 Wi-Fi 연결만 필요하며 직원의 언어와 자격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스케일, 음성 명령, 광 센서, 푸시버튼 또는 이미지 인식을 통한 통합 센서 지원 단계 확인은 프로세스를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만듭니다. 이렇게 하면 문서의 복잡성이 줄어듭니다. 생산 라인에서 오작동이나 결함이 발생할 경우 직원들은 통합 원격 지원 기능 (JITE, Just in Time Expertise)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xMake는 또한 시간 및 자원 집약적인 교육 및 친숙화 시간 (JITT, Just in Time Training)을 단축합니다.
· 핸즈프리 작업
· 작업자 시야에 작업 정보 표시
· 생산성 증가
· 오류 감소
· 단계별 가이드
· 통합 품질 보증
· 더 빠른 초기 교육 제공
· 작업 중단 횟수 감소
· 인체공학적 웨어러블 장비 착용
xMake는 각 프로세스에 맞게 특별히 구성할 수 있는 고객별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특징입니다. 목표는 가능한 한 직관적이며 기존 생산 공정에서 오류 원인을 제거하는 작업 환경을 조성하는 것입니다. 스마트 안경은 하드웨어별 옵션으로 인체공학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자원 활용 측면에서 xMake를 사용하면 기업은 하나의 스마트 장치에 다양한 제조 프로세스를 표시하여 생산 라인을 따라 직원을 유연하게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이 솔루션은 또한 교육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립니다. 이를 통해 계절적 업무 및 직원 변동과 같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xInspect를 사용하면 서비스 및 유지 보수에 대한 단계별 지침을 통해 지식을 디지털화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 유지 보수 매뉴얼은 과거의 일입니다. 노하우를 디지털화하십시오! xInspect는 데이터 글라스를 사용하여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계획된 서비스 및 유지 보수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입니다.
· 안내 진단 · 안내된 문제 해결 | · 체크리스트 검토 · 자동 문서화 |
오늘날 기술자는 유지 보수 및 수리 작업을 수행 할 때 두 가지 문제에 직면 해 있습니다. 양손은 작업에 필요하며 동시에 유지 보수 절차에 대한 추가 정보에 의존합니다. 스마트 안경에 xInspect를 사용하면 기술자는 모든 관련 정보, 체크리스트, 다이어그램 등을 눈 앞에 직접 가지고 있습니다. 센서 데이터도 실시간으로 통합할 수 있습니다. 작업자는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검사 보고서 및 문서는 정보 손실 및 추가 단계 없이 프로세스 중에 자동으로 작성될 수 있습니다.
· 핸즈프리 작업
· 즉각적인 문서화
· 자동보고서
· 단계별 지침
· 간단한 지식 이전
· 안내된 문제 해결
· 워크플로 구성
· 기존 데이터 통합
· 사용자 지정된 UI
고객은 xInspect로 효율적인 프로세스를 달성합니다. 단계별 지침과 통합 품질 관리는 유지 보수 프로세스를 간소화합니다. 기계 가동 중지 시간과 같은 경제적 손해는 사전에 방지되고 빠른 ROI로 이어집니다. 신입 사원을위한 교육은 빠른 지식 이전을 통해 더욱 쉬워집니다. 프로세스 관련 위험 경고 표시 덕분에 작업이 더욱 안전해집니다. 기존 정보로 문제를 해결할 수없는 경우 전문가와 상담 할 수 있습니다.
xAssist는 모든 일반적인 스마트 안경 모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원격 지원의 약자입니다. 이 솔루션은 서비스 시 응답 시간을 줄이고 여행 비용을 절감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오작동이 발생하거나 공장이 중단되면 생산 중단 시간과 높은 비용이 매우 빠르게 발생합니다. 따라서 중단이 발생할 경우 서비스 운영은 특히 시간이 중요합니다. 이것이 바로 TeamViewer Frontline 솔루션 xAssist 대화형 기능이 포함된 곳입니다.
· 원격 지원 · 실시간 문제 해결 | · 서비스 관리 · AR 가능 |
오늘날 기술자는 유지 보수 및 수리 작업을 수행 할 때 두 가지 문제에 직면 해 있습니다. 양손은 작업에 필요하며 동시에 유지 보수 절차에 대한 추가 정보에 의존합니다. 스마트 안경에 xInspect를 사용하면 기술자는 모든 관련 정보, 체크리스트, 다이어그램 등을 눈 앞에 직접 가지고 있습니다. 센서 데이터도 실시간으로 통합할 수 있습니다. 작업자는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검사 보고서 및 문서는 정보 손실 및 추가 단계 없이 프로세스 중에 자동으로 작성될 수 있습니다.
· 직접 지식 이전
· 출장으로 인한 지연 없음
· 라이브 원격 지원
· 가동 중지 시간 단축
· 더 높은 서비스 수준
· 만족한 고객
· 출장 비용 절감
· 예비 서비스 용량
· 새로운 수익 기회
가동 중지 시간을 최소화하고 여행 비용을 줄임으로써 빠른 투자 수익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원격 지원을 사용하면 정보 손실 없이 여러 위치에서 지식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지식 격차를 줄이고 직원의 의사 결정 대기 시간을 줄입니다. xAssist는 귀사뿐만 아니라 고객사를 지원합니다. 고객에게 원격 지원을 통해 새롭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십시오. 첫 번째 수리에서 결함을 제거하고 서비스 수준 계약을 더 잘 이행하겠다는 약속을 지키십시오. 이를 바탕으로 새로운 서비스 개념을 개발하고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하십시오.
스마트글라스의 카메라를 이용하여 다양한 바코드를 핸즈프리로
스캔하고, 눈 앞에 보여지는 디지털 업무 프로세스 지침에 따라
작업지시를 선택하여 입출고 관리, 재고 및 분류 등의
물류 업무의 프로세스를 지원합니다.
여전히 많은 회사에서 수동으로 물류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TeamViewer Frontline 솔루션 xPick은 많은 물류 작업에서 웨어러블 작업을 통하여
디지털화된 프로세스 혁신으로 수익성 있게 사용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수동 주문 피킹 · 포장 및 상품 분류 · 시퀀싱 및 키팅 작업 | · 입고 및 출고 관리 · 재고 관리 · 보충 및 보관 |
xPick을 스마트 안경과 함께 사용하면 물류 프로세스를 핸즈프리로 수행하여
속도를 높이고 오류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중량 조절, 바코드 스캔, 현지화 또는
음성 명령에 의한 작동과 같은 선택적 구성 요소를 사용하여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덕분에 사용자 수용도가 매우 높습니다.
스마트 안경과 함께 xPick을 사용하면 정보, 지침 및 프로세스 문서를 디지털 방식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xPick은 특정 물류 시나리오에 맞게 조정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하며 직원이 필요한 워크플로를 빠르고 오류 없이 채택할 수 있도록 합니다.
스마트 안경에 정보를 표시함으로써 일선 근로자는 항상 실제 작업을 위해
양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링 또는 팔찌로 착용할 수 있는 바코드 및 RFID 스캐너는 물류 프로세스를 추가로 지원합니다.
도달하기 어려운 피킹 또는 입력 장소의 경우, 스캐너는 스마트 안경 카메라에 비해
편안함과 효율성이 크게 향상됩니다. 이것은 지상 바로 위 또는 큰 높이에 있는
저장 위치의 예에 의해 명확하게 설명됩니다. 최적의 조합은 xBand와의 연결입니다.
다중 센서 팔찌는 보관 또는 제거 상자에 도달 할 때 RFID 덕분에
완전히 직관적인 주문 확인을 가능하게합니다.
· 핸즈프리 작업
· 작업자 시야에 작업 정보 표시
· 생산성 증가
· 그래픽 지침
· 단계별 지침
· 센서 제어
· 완전 모바일
· 사용자 적용이 쉬움
· 장치에 구애받지 않음
xPick의 사용자별 인터페이스는 예를 들어 다양한 언어 또는 자격 수준을 고려하여
개인화된 처리를 제공합니다. 간단한 조작에는 광범위한 교육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광범위한 작업 환경에 최적으로 적합합니다. 외부 스캐너를 사용하면 바코드를
깊이 구부리거나 스트레칭하여 실제 작업 프로세스를 손상시키지 않고
쉽고 빠르게 스캔할 수 있어 인체공학을 향상시킵니다.
xMake는 제조 공정을 위한 혁신적인 비전 제작 솔루션입니다.
직원들에게 자신의 시야에서 직접 역동적인 단계별 지침을
제공하십시오.
작업자들은 여전히 생산 공정에 필수적입니다. 기업은 품질을 보장하고 인적 오류율을
최소화해야 하는 과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xMake는 이들의 작업 부하를 줄이고
다음 프로세스를 지원합니다.
· 조립작업 · 생산작업 | · 품질 보증 · 초기 교육 |
xMake는 오류가 발생하기 쉬운 용지 목록을 대체하고 안내된 어셈블리를 활성화합니다.
스마트 안경의 도움으로 사용자는 항상 모든 관련 정보를 볼 수 있으며 양손은
실제 활동에 대해 자유롭게 유지됩니다. 카메라와 센서는 각 생산 단계에 대해
완벽한 결과를 보장하는 표준 품질 보증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높은 유연성은 xMake의 핵심 기능입니다: 이 솔루션은 모바일이며
Wi-Fi 연결만 필요하며 직원의 언어와 자격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스케일, 음성 명령, 광 센서, 푸시버튼 또는 이미지 인식을 통한 통합 센서 지원 단계 확인은
프로세스를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만듭니다. 이렇게 하면 문서의 복잡성이 줄어듭니다.
생산 라인에서 오작동이나 결함이 발생할 경우 직원들은 통합 원격 지원 기능
(JITE, Just in Time Expertise)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xMake는 또한 시간 및
자원 집약적인 교육 및 친숙화 시간 (JITT, Just in Time Training)을 단축합니다.
· 핸즈프리 작업
· 작업자 시야에 작업 정보 표시
· 생산성 증가
· 오류 감소
· 단계별 가이드
· 통합 품질 보증
· 더 빠른 초기 교육 제공
· 작업 중단 횟수 감소
· 인체공학적 웨어러블 장비 착용
xMake는 각 프로세스에 맞게 특별히 구성할 수 있는 고객별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특징입니다. 목표는 가능한 한 직관적이며 기존 생산 공정에서 오류 원인을 제거하는
작업 환경을 조성하는 것입니다. 스마트 안경은 하드웨어별 옵션으로 인체공학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자원 활용 측면에서 xMake를 사용하면 기업은 하나의
스마트 장치에 다양한 제조 프로세스를 표시하여 생산 라인을 따라 직원을 유연하게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이 솔루션은 또한 교육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립니다.
이를 통해 계절적 업무 및 직원 변동과 같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xInspect를 사용하면 서비스 및 유지 보수에 대한
단계별 지침을 통해 지식을 디지털화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 유지 보수 매뉴얼은 과거의 일입니다. 노하우를 디지털화하십시오!
xInspect는 데이터 글라스를 사용하여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계획된 서비스 및
유지 보수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입니다.
· 안내 진단 · 안내된 문제 해결 | · 체크리스트 검토 · 자동 문서화 |
오늘날 기술자는 유지 보수 및 수리 작업을 수행 할 때 두 가지 문제에 직면 해 있습니다.
양손은 작업에 필요하며 동시에 유지 보수 절차에 대한 추가 정보에 의존합니다.
스마트 안경에 xInspect를 사용하면 기술자는 모든 관련 정보, 체크리스트,
다이어그램 등을 눈 앞에 직접 가지고 있습니다. 센서 데이터도 실시간으로
통합할 수 있습니다. 작업자는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검사 보고서 및 문서는
정보 손실 및 추가 단계 없이 프로세스 중에 자동으로 작성될 수 있습니다.
· 핸즈프리 작업
· 즉각적인 문서화
· 자동보고서
· 단계별 지침
· 간단한 지식 이전
· 안내된 문제 해결
· 워크플로 구성
· 기존 데이터 통합
· 사용자 지정된 UI
고객은 xInspect로 효율적인 프로세스를 달성합니다. 단계별 지침과 통합 품질 관리는
유지 보수 프로세스를 간소화합니다. 기계 가동 중지 시간과 같은 경제적 손해는
사전에 방지되고 빠른 ROI로 이어집니다. 신입 사원을위한 교육은 빠른 지식 이전을
통해 더욱 쉬워집니다. 프로세스 관련 위험 경고 표시 덕분에 작업이
더욱 안전해집니다. 기존 정보로 문제를 해결할 수없는 경우 전문가와
상담 할 수 있습니다.
xAssist는 모든 일반적인 스마트 안경 모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원격 지원의 약자입니다. 이 솔루션은 서비스 시
응답 시간을 줄이고 여행 비용을 절감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오작동이 발생하거나 공장이 중단되면 생산 중단 시간과 높은 비용이 매우 빠르게 발생합니다.
따라서 중단이 발생할 경우 서비스 운영은 특히 시간이 중요합니다.
이것이 바로 TeamViewer Frontline 솔루션 xAssist 대화형 기능이 포함된 곳입니다.
· 원격 지원 · 실시간 문제 해결 | · 서비스 관리 · AR 기능 |
오늘날 기술자는 유지 보수 및 수리 작업을 수행 할 때 두 가지 문제에 직면 해 있습니다.
양손은 작업에 필요하며 동시에 유지 보수 절차에 대한 추가 정보에 의존합니다.
스마트 안경에 xInspect를 사용하면 기술자는 모든 관련 정보, 체크리스트,
다이어그램 등을 눈 앞에 직접 가지고 있습니다. 센서 데이터도 실시간으로
통합할 수 있습니다. 작업자는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검사 보고서 및 문서는
정보 손실 및 추가 단계 없이 프로세스 중에 자동으로 작성될 수 있습니다.
· 직접 지식 이전
· 출장으로 인한 지연 없음
· 라이브 원격 지원
· 가동 중지 시간 단축
· 더 높은 서비스 수준
· 만족한 고객
· 출장 비용 절감
· 예비 서비스 용량
· 새로운 수익 기회
가동 중지 시간을 최소화하고 여행 비용을 줄임으로써 빠른 투자 수익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원격 지원을 사용하면 정보 손실 없이 여러 위치에서
지식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지식 격차를 줄이고 직원의 의사 결정 대기 시간을
줄입니다. xAssist는 귀사뿐만 아니라 고객사를 지원합니다. 고객에게 원격 지원을
통해 새롭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십시오. 첫 번째 수리에서 결함을
제거하고 서비스 수준 계약을 더 잘 이행하겠다는 약속을 지키십시오.
이를 바탕으로 새로운 서비스 개념을 개발하고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하십시오.
상호 : 엑스퍼트아이엔씨㈜ 대표 : 박정남
사업자등록번호 : 155-81-014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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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문의)070-4138-1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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